대학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양영장학금 및 복지장학금 지원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양영장학금 개관
구분 | 상세내용 |
지급대상 | - 본교 법인 임직원 및 대학교 직원(정규 교직원)의 직계자녀 |
장학금액 | - 수업료 50% |
지원학기 | - 정규학기 |
제출서류 | - 신청서 및 지급대상 기준을 증빙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 * 재직증명서, 가족관계증명서, 신분증 사본(본인) 등 |
기타사항 | - 매 학기 장학금 신청 및 증빙자료 제출 필수 - 증빙자료의 경우 신청 시 최근 3개월 내로 발급일자 갱신 후 제출 - 양영장학금은 근로소득에 합산되므로, 연말정산시 교육비 공제를 받아야 함. |
나. 복지장학금 개관
구분 | 상세내용 |
지급대상 | - 기초수급대상자, 차상위계층자, 장애인 |
장학금액 | - 수업료 50% |
지원학기 | - 정규학기 |
제출서류 | - 신청서 및 지급대상 기준을 증빙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 *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, 차상위계층확인서, 장애인증명서, 신분증 사본(본인) 등 |
기타사항 | - 매 학기 장학금 신청 및 증빙자료 제출 필수 - 증빙자료의 경우 신청 시 최근 3개월 내로 발급일자 갱신 후 제출 |
다. 신청기한 : 2025. 07. 16. (수) 13:00까지
라. 제출방법(원본 및 스캔본 제출 필수)
1) 신청서 및 제출서류 원본을 학생소속 캠퍼스 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으로 제출
(죽전 : 죽전캠퍼스 대학원동 317호, 천안 : 천안캠퍼스 사회과학관 247호)
2) 신청서 및 제출서류 스캔본을 아래의 전자우편으로 PDF파일로 양식에 맞게 제출
(이메일 : jhp@dankook.ac.kr, 김단국_양영장학금)
마. 지급방법
1) 신청기한 내 접수 시 2025학년도 2학기 고지장학금으로 반영
2) 신청기한 외 접수 시 웹정보에 입력된 학생 명의 계좌 이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