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뷰
게시판 뷰페이지
아웃소싱 기업 (주)맨파워 코리아 & BK21+ 사업단 업무협약식
작성자 법학과
날짜 2014.10.05 (최종수정 : 2014.10.15)
조회수 1,441



9월 17일, ㈜ 맨파워 코리아와 우리대학간의 Mou 체결이 있었다. ㈜맨파워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기업으로서 인재파견, 헤드헌팅, 장단기 파견, 템프로, IT 등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.

특히 ㈜맨파워 코리아는 △우리대학이 진행하는 진로, 취업설명회 및 특강프로그램 적극 지원 △우리대학 학생의 진로, 취업지원을 위하여 선발된 학생에게 미디어잡 정회원권을 무료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. 또 우리대학에서는 △진로, 취업캠프 및 대학 취업박람회 행사를 ㈜맨파워 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 △소속 학생의 진로, 취업을 위한 정보자료를 공유 △제휴와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 분담 및 협력하기로 약속했다.

송동수 학장은 “아웃소싱 기업인 ㈜맨파워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 받아 성장하길 바란다.“라고 말했다. 이어서 319호에서 ㈜ 맨파워 코리아 김은진 부장의 취업특강이 있었다. 김은진 부장은 ㈜맨파워 코리아가 국내 최고의 Total HR Solution 기업이라는 점, PPS, Power Billing, QPP 등의 체계적인 채용 및 관리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점, 매년 매출의 1%를 교육프로그램에 투자한다는 점 등의 강점에 대해 설명하였다. 마지막으로,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시야를 넓히고, 사고의 틀을 깨라고 하며 창의성에 대해 강조하였다.


단대법대 법울림 기자단 강울(swsw33@naver.com)